" Century 21 Dream 팀에 합류 "

 

뉴저지 메도우랜드에 개발이 진행중인 American Dream 프로젝트가 제법 물살을 잘타가고 있는것으로 보인다.

이번에는 Off-Price 리테일러로 잘알려진 Century 21이 60,000 Sq Ft를 계약한 것이다.

Century 21은 뉴욕 메트로 지역의 바겐헌터들은 물론 해외에도 잘 알려져있어 관광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이 할인 백화점은 1961년 Lower 맨하탄에 문을 열었는데 디자이너 신발에서 의류, 가방까지 다양한 고급 상품들을 할인하여 취급하고 있다.

Century 21은 뉴저지 버겐카운티의 구 버겐몰에 앵커로 자리잡고 있으며 Morristown과 Elizabeth에도 있으며 총 10개에 달하고 있다.

Triple Five사가 개발중인 American Dream 몰에는 Water Park과 Ausement Park 그리고 400여개의 리테일 매장과 레스토랑이 들어서게 된다.
이샤핑몰은 한쪽 Wing에는 High-End 호화매장들이 들어서고 다른 한쪽 Wing에는 Outlet 형태 매장이 들어서는 분리된 형태를 취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시작할때부터 소송등으로 지연이 되다가 소유주들의 재정문제로 몇번 어려움을 겪었으며 이제 비로소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는 듯하다.

 

구독신청

Monthly Mortgage Payment

Loan Amount
Interest Rate
%
Loan Amount
years
Calculate Pay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