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지니아주 Tysons 변모중 "

워싱톤 D.C.의 Dulles 국제공항 진입로에 위치한 Tysons가 큰 변모를 하고있다.
원래 오피스들로 가득찬 이지역에 주거용이 들어서기 시작하더니 이번에는 Greensboro Metro Station에서 도보거리에 있는 18.1 에이커 부지상에 4.2 Mil Sq Ft의 Mixed-Use가 진행중이다.

The Boro라고 불리우게될 이 프로젝트는 1단계가 2016년 여름 착공될 예정이다.  1단계에는 800세대의 주거용, 443,000 Sq Ft의 오피스, Magnetic park이라 불리우는 1에이커의 공원, 그리고 Whole Food와 Show-Place ICON 극장이 앵커로 들어서게될 252,000 Sq Ft의 리테일이 진행된다.
특히 2019년 열게될 Whole Food는 DC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가 될것이며 Draft-Beer Brewing운영과 Demonstration Kitchen이 계획되고 있다.

이 Mixed-Use Complex는 Fairfax 카운티내 가장 높은 지대인 "The Hill"에 위치하고 있어 워싱톤 다운타운, Reston Skyline과 Blue Ridge Mountain까지 볼 수 있게된다.

Tysons는 워싱톤 메트로 지역중 가장 바람직한 Submarket중 하나이다.  이지역은 미국내에서 12번째로 큰 고용센터이며 약 28 Mil Sq FT의 오피스 공간이 있다.

이 지역은 I-495와 기타 주요 도로들이 운집하고 있으며 새로운 Silver Line Metro는 이곳을 더욱 거주지와 업무지로 부각시키고 있는데 이제 Entertainment까지 추가되고 있는 것이다.

구독신청

Monthly Mortgage Payment

Loan Amount
Interest Rate
%
Loan Amount
years
Calculate Pay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