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merican Dream 새로운 테넌트 계약 "

미국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유럽에서는 ㅓㄴ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의류 판매사인 Primark가 미국내 시장 확대를 위해 전략적인 포스트로 뉴저지 Meadowland에 개발중인 American Dream 샤핑센터에 입주 게약을 하였다.

Primark 사는 이 샤핑몰에 70,000 sq ft의 리테일 매장과 30,000 sq ft의 Stockroom/Back Office 공간 총 100,000 sq ft를 임대한다.

Primark 사는 1969년 Ireland Doublin에서 Pennys in Ireland라는 이름으로 Trendy, Affordable 의류 판매를 시작하였다.
이 가게의 옷들은 가격이 너무 싸서 ($5.0 Hoody, $15 Dress Shirt, $17 Jean등) H&M등 가게의 옷들이 너무 비싸 보일 지경이다.  이회사는 미국 진출 시기에 J.C. Penny와 혼동을 피해 Primark로 미국내 가게명을 변경하였다.  현재 미국내에는 Boston에 77,000 sq ft 매장과 King of Prussia 샤핑몰에 80,700 sq ft의 매장등 2개를 운영하고 있다.

American Dream내 가게는 2017년 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Primark는 모든 샤핑모들이 유치를 탐내는 브랜드로 American Dream의 유치는 샤핑몰 트래픽에 큰 몫을 담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H&M, Uniqlo, Forever21, Zara뿐 아니라 Walmart, Kohl's, Target들과 경쟁에서 조금도 뒤쳐지지 않는 이브랜드로 인해 관광객들뿐아니라 뉴욕시등에서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Primark사는 American Dream 매장 이외에도 올해 뉴저지 Freehold Racetrack Mall을 포함해 6개의 매장을 더 열 계획이다.

구독신청

Monthly Mortgage Payment

Loan Amount
Interest Rate
%
Loan Amount
years
Calculate Pay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