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북부 뉴저지 상용부동산 시장"



2015년 북부뉴저지 산업용 시장은 Hot 하였지만 오피스는 그렇지 못하였다.
Online 샤핑이 크게 증가하면서 e-tailer들은 인구가 집중된 지역에 빠른 배달 써비스를 하기위하여 창고들을 무차별하게 구매하였다.
그결과 산업용 부동산의 공실율은 2007년이래 가장 낮은 수준으로 하락하여 Bergen 카운티의 경우 6.4%, Passaic 카운티의 경우 5.7%로 낮아졌다.
그리고 수요에 부응하여 개발업자들은 창고 건설에 열기를 뿜고 있는데 약 3.0 Mil sq ft가 건설중이다.

이에 반해 오피스 부동산 문야는 이야기가 전혀 다른데 북부 뉴저지 오피스 공실율은 20%에 달하고 있다.
북부 버겐 카운티의 경우 특히 최근 이지역을 떠난 Pearson, Hertz, Mercedez-Benz USA 등으로 인하여 이 Submarket의 공실율은 무려 40%에 달하고 있어 미국내에서 가장 심각한 오피스 시장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북부 버겐카운티 오피스 시장은 미국내 많은 교외지역 오피스 시장의 좋은 예이다.
1970년대와 1980년대 교외지역 Highway를 따라 건설되었던 외딴 Office Park들은 기업들에 외면을 받고 있다.
그 이유는 젊은 직원들이 좀더 도심에 가깝거나 도심지에 위치한 도보로 생활이 가능한 지역들을 선호하기 때문인 것이다.

구독신청

Monthly Mortgage Payment

Loan Amount
Interest Rate
%
Loan Amount
years
Calculate Pay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