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ll Anchors들 어려움"



샤핑 Mall을 근간으로 하는 백화점들은 소비자 선호도가 Off-Price 리테일러들로 전환한 까닭에 이제 더이상 인기를 끌지 못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Marshalls, Ross Dress for Less, T.J. Maxx등을 좋아하며 백화점도 할인점들을 선호하고 있다.

그에더해 15년전만하여도 20개의 전국 백화점이 있었으나 현재는 8개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미 완전히 없어진 브랜드들 (예를 들면 Strawridge's, John Wanamaker 체인등) 이외에도 한때 번영을 구가하였던 Sears가 2007년이래 152개 Mall에서 폐장하였고 J.C. Penny의 경우 2015년에만 40개의 매장을 폐쇄하였다.
또한 Macy's 사는 2016년 40여개의 매장을 닫을 예정이다.

물론 King of Prussia, Cherry Hill Mall, Garden State Plaza등 높은 매상을 올리는 몰도 있으나 더많은 몰이 저조한 성과를 내고있다.
King of Prussia와 같은 AAA급 몰은 $975/sq ft 매상을 올리고 94%가 입주되어 있으며 A급의 Cherry Hill Mall의 경우 95%가 입주되어 있고 매상은 $621/sq ft 에 달한다.
이와같은 A급 이상 몰이 미국내에 270여개가 있지만 저등급의 몰은 700여개나 되는 상황이다.

구독신청

Monthly Mortgage Payment

Loan Amount
Interest Rate
%
Loan Amount
years
Calculate Pay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