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상용 부동산의 변형"

맨하탄에 인접한 이점을 갖춘 북부 뉴저지 지역에 새로운 상용부동산 변형추세가 일어나고 있다.

한때 유행하였으나 최근들어 퇴물 취급을 받고있는 교외지역 오피스 파크가 새로운 삶을 찾기위해 안간힘을 쓰고있다.
이들 소유주와 투자자들은 리테일이나 주거용등 완전한 용도변경을 원하고 있으나 지역정부의 반대에 부딪혀 진행이 지연되고 있다.
이에 현명한 소유주들은 Main 건물의 로비를 대대적으로 레노베이션하고 카페테리아, 운동공간, Shared 회의실등 편의시설을 설치해 작은공간 이용자들을 유치하려 시도하고 있다.
Best Location에 High Quality를 갖추게되는 경우 오피스 테넌트들은 몰리게 되어있다는 것이 이들의 판단이다.

또하나는 이지역의 산업용 공간 시장이다.  이지역은 Highway System이 잘되어있고, 주변의 인구밀도가 높으며, NYC에 근접해 있을뿐아니라 진입이 편리하다는 여러가지 이점을 갖추고 있다.
현재 이지역 버겐카운티의 공실율은 6.4%이고 패싸익 카운티의 공실율은 5.7%이며 신규공급이 지속되고 있지만 현대식 산업용 공간은 찾기힘든 실정이다.

이지역 시장중 하나인 Meadowland 지역은 1970년대 오래된 창고들을 철거한후 오피스 건설이 활황을 이루었다.
헌데 최근들어 이지역 오피스는 구매된후 철거되어 State of Art 산업용 건물로 다시 태어나고 있다.

구독신청

Monthly Mortgage Payment

Loan Amount
Interest Rate
%
Loan Amount
years
Calculate Pay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