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용 부동산시장 호조 "

미국 산업용 부동산 시장은 올해 새로운 기록을 세울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산업용 부동산 시장은 낮은 공실율과 높은 흡수율을 보이고 있는데 이로인해 미국내 주요 산업용 Hub 지역의 임대료가 상승하고 있다.

산업용 부동산 시장의 근간은 아직 대부분 시장에서 건전한 편이며 높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2015년 3분기 산업용 부동산 시장은 57.9 Mil sq ft의 순흡수를 보여주었고 1분기에서 3분기까지 순흡수 합계는 173.1 Mil sq ft에 달하였다.
그리고 3분기 산업용 공간의 가중 평균된 임대료는 Triple-Net로 $5.34에 달하였으며 이는 1년전에 비해 4.8% 상승한 수치이다.

3분기 현재 미국내 산업용 시장중 70%는 Positive한 임대 성장을 보여주고 있으며 45%는 년간 임대료 증가가 5%를 넘고있고 14개의 시장은 두자리수 상승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3분기 미국전체 산업용 공간의 공실율은 7.4%이며 25개 시장은 공실율이 6% 이하였다.

이처럼 강력한 업계 근간으로 신규건설도 활발히 일어나고 있다.  올 3분기까지 건설면적은 총 182.3 Mil sq ft에 달하고 있으며 10 Mil sq ft가 넘는 Pipeline을 갖고있는 지역은 Atlanta, Chicago, Dallas/Fort Worth, Inland Empire, Houston, 펜실베니아의 I-81/I-78 유통분배 회랑 지역등이다.

구독신청

Monthly Mortgage Payment

Loan Amount
Interest Rate
%
Loan Amount
years
Calculate Pay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