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대료 상승이 높은 도시들 "

미국 남부와 서부지역에 거주하는 가정들은 임대료에 더많은 지출을 하게될것으로 보인다.

주거용 임대료는 미 전역에 걸쳐 상승하고 있지만 미 남부와 서부지역내 단독주택 임대료는 지난해 가장 큰 폭으로 상승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임대료 상승이 높은지역은 주택시장이 크게 Depress 되었던 지역들이다.  플로리다의 Cape Coral/Fort Mayers 지역은 3분기 평균 임대료가 전년도에 비해 24%나 상승하였고 Sacramento는 거의 18%나 상승하였다.  상위 10개 지역중 7개 지역은 플로리다와 캘리포니아 지역이었다.

캘리포니아의 경우 강력한 고용성장, 해외 구매자들의 증가, Millennial 인구증가가 임대료 상승을 부추겼다.
Millennial들은 그들의 경제력이 확실히 안정될때까지 유동성을 원하며 지난번 불경기시 주택판매는 그리 용이하지 않음을 교훈으로 받았다.

임대료 상승이 가정에 끼치는 영향은 지대한 것이지만 임대료만으로 볼때 이제 정상을 찾아가는 것이다.
지난 불경기시 Foreclosure등이 증가해 임대료가 인위적으로 낮아졌기 때문이며 이제 많은 임대용 주택이 투자가들 손에 넘어가 그들이 정상적인 임대료를 부과하고 있는 것이다.

교외지역 Bedroom 커뮤니티 거주자들도 더높은 임대료를 내게될 것으로 보인다.  도시가 확장되면서 일하는 사람들이 점점더 도시에서 떨어진 곳으로 이전해 가고있어 그지역 임대료를 올리고 있는 것이다.

임대료 상승이 높은 상위 5개 도시들은 다음과 같다.

1. Cape Coral/Fort Myers FL (23.6%)
2. Sacramento-Arden-Arcadia CA (17.6%)
3. North Port-Sarasota FL (17.2%)
4. San Francisco-Oakland-Fremont CA (17.0%)
5. Charleston-North Charleston SC (16.5%)

구독신청

Monthly Mortgage Payment

Loan Amount
Interest Rate
%
Loan Amount
years
Calculate Payment